시설소개 및 미션&비젼

페이지 로케이션

시설소개 및 미션&비젼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립니다.

시설소개 및 미션&비젼

해뜨락 요양병원

시설 소개

해뜨락요양병원에서는 노인성 질환, 중풍, 치매, 뇌졸중, 각종퇴행성 질환으로 가정에서 치료와 유지가 어려운 어르신에게 의료 및 요양의 전인적인 치료와 재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유지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해뜨락요양병원은 도심 속에 자리하고 있는 타 병원들과는 달리 어르신들의 정서적인 안정을 위해 산책할 수 있는 넓은 정원, 최고의 진료를 위한 최신식시설 그리고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생활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설안내

  •  

     

    미션 & 비젼

    해뜨락 요양원

    시설 소개

    해뜨락은 금정산과 백양산자락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부산시 만덕동에 위치하여 가족과 친지의 방문이 손쉽고 공기 맑고 조용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가족분들이 같이 쉴 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언제든 고향 부모님댁 방문하시듯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 니다.

    해뜨락에서는 전문의의 정기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근거리에 위치한 의료기관과 협약을 통해 연계진료를 곧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감기 등 간단한 진료는 보호자의 동행없이 치료가 가능하며 간호사가 항시 상주하여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응급지원이 가능합니다.

    해뜨락에서는 노인병원 경력의 간호사,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가 매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별 맞춤형 재활치료 프로그램을 통한 물리 치료서비스 뿐 아니라, 다년간의 교육치료 경험의 강사들과 다양한 놀이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뜨락에서는 어르신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한 국내산 천연양념과 야채 등을 사용하는 가정식사를 제공함은 물론 어르신의 상황에 맞게 위생적인 맞춤 치료식이 제공됩니다.

     

    시설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