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페이지 로케이션

인사말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립니다.

인사말

해뜨락요양병원은 /
환자분들과 가족처럼 함께 하겠습니다.

해뜨락 요양병원

안녕하십니까 ?
해뜨락요양병원 이사장 김성우입니다. 
 

현재 사회의 가장 큰 문제의 하나는 인구의 고령화입니다. 평균수명이 늘어감에 따라 노인인구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고 그로인해 노인성 질환과 만성질환 및 여러가지 질병으로 고통받는 어르신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어르신들과 가족분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자 해뜨락요양병원을 설립하였습니다.

저희 해뜨락요양병원에서는 노인성 질환, 중풍, 치매, 뇌졸증, 각종퇴행성 질환으로 가정에서 치료와 유지가 어려운 어르신에게 의료 및 요양의 전인적인 치료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유지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또한 도심 속에 자리하고 있는 타 병원들과는 달리 해뜨락요양병원은 어르신들의 정서적인 안정을 위해 산책할 수 있는 넓은 정원, 최고의 진료를 위한 최신식시설 그리고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생활과 치료를 위해 직원들은 활기찬 모습으로 보다 나은 환경에서 모시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사랑과 정성으로 /
어르신들을 가족처럼 모시겠습니다.

해뜨락 요양원

안녕하십니까 ?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저희 해뜨락 실버케어는 고령자의 급속한 증가로 육체적, 정신적 또는 심리적으로 보살핌이 절실하게 필요하신 우리 부모님들이 편하게 생활 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모시는 또 하나의 가정입니다.
 

가족분들과 우리 사회를 위해 한 평생 많은 수로를 베풀어 주신 어르신들께 이제는 저희 해뜨락에서 전 직원들이 가족을 대신하여 열심히 모시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하오며, 아무쪼록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뜨락 요양원 임직원 일동